*---------------------- HEADER FIELD
해드필더.
*---------------------- MAIN DATA FIELD
매인 데이타 필드이다.
bmse로 bms를 간단히만듬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#00001:ZZ
#00012:020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
#00101:00
#00101:ZZ
#00112:02
#00114:ZZ
#00201:ZZ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일단 노트가 안나오고 노래만나오는곳. 그러니깐 Bxx구간이다. B는 background인갘ㅋ?
#00001:ZZ
#00101:ZZ
#00201:ZZ
를봐보자.
#000-b01과 #001-b02 또 #002-b01 에 ZZ웨이브를 놓았다.
마지막 1부분이 해당 #의 첫번째노트같다. 그러면 앞 00x는 #00x와 같다는것이겠다.
그럼 또 여기서.
#00101:00
#00101:ZZ
이렇게 중복되는것이 발생한다. 아무래도 BMSE의 대충만든 프로그램의 냄새가난다.
저장할때마다 마지막줄에 13문자가 들어가는거보니..ㅋㅋㅋ
* 일단 이 부분은 그냥 마지막에 불러오는걸 덮어씌우는 식으로 해야겠다.
자 중간요약.
요거는 B와 기본 노트부분을 나누는거같다. B는 0, 기본은 1
# 0 0 2 0 1 : Z Z 이부분은 노트. 2자리 마다 짤라주면될거같다.
이부분은 씬.. 즉.. 뭐랄까 기준나누는했튼 그런류.
이건 그 씬의 가로 행번호.
#00012:020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
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
이부분. 참길다. 그래서 엔터문자 추가.
한씬당 노트는 최대 48개임.
노트의 WAV번호는
0 ~ Z ex) 0A, 6A, EF, ZZ ...
0 ~ Z
조합으로 이루워짐.
끗